언론보도

공지알림 > 언론보도

작성일 2016-08-22 조회수 3902
제목 조이머신 PC방유통 총판사업 업무협약 체결
"PC방 신개념 서비스 도입"

▒ ▒ ▒ 기사원문보기 [Click!] ▒ ▒ ▒

PC방관리프로그램 - 조이머신 무인발권 선불기기 개발사인 (주)엔조이소프트(대표 조승훈)가 용산 메이저 PC유통업체인 (주)오성에프엔씨(대표 안오준), 아이닉스피사모 (주)현주아이엔씨(대표 양승일) , 행복컴 (주)리온시스템(대표 곽대원)과 19일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주)엔조이소프트 본사에서 총판대리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서 조승훈 (주)엔조이소프트 대표이사는 "조이머신 PC방관리프로그램은 단순히 인건비를 줄이는 키오스크 선불발권기의 기능을 넘어서 피시방을 찾는 손님과 알바생, 그리고 업주님들께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여 PC방의 경쟁력을 한단계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안오준 (주)오성에프엔씨 대표이사는 "현재 차별성과 독자적인 서비스를 갖춘 조이머신에 큰기대를 가지고 있다" 면서 "추후 런칭될 간편결제시스템과 스마트폰 모바일 컨텐츠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PC방 대표카페 아이닉스피사모 운영자이기도 한 양승일대표와 행복컴 곽대원대표는 이구동성으로 "조이머신에 대해 이미 깐깐한 검증을 마쳤다"면서 "최근 경기침체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씨방업계에 조이머신 PC방프로그램이 새바람을 일으키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주)엔조이소프트는 지난달 12일 (재)중소상공인희망재단 이사장직을 겸임하고 있는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을 본사 고문으로 공식 추대하였으며, 소상공인들에게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